HOME > GREAT VANCOUVER > ROCHE POINT PARK
Roche Point Park
주변 풍경
Landscape around
SWORLDy
EATOSK
SWORLDy
EATOSK
SWORLDy
EATOSK
SWORLDy
EATOSK
로슈포인트공원 - Roche Point Park
SWORLDy
EATOSK
숲의 정원처럼 가녀린 나무들이 하늘을 찌르는 입구로부터
At the entrance to the forest garden, thin trees are poking through the sky
시모마운튼 입구에 마운튼 시모 파크웨이 길 모퉁를 따라 상가들이 모여 있다.
노스 밴쿠버 딥코브 주변에 아름다운 마을이다. 시모마운튼 로드(Seymour Mt Rd)가 시모마운튼 아래로 내려오다 이 상가에서부터 남쪽방향으로 로슈포인트 로드(Roche Point Rd) 바뀐다. 이 길을 따라 내려가면 로슈포인트 공원에 이르게 된다.
가느다랗고 긴 야생 나무들이 다소 휘어진 상태로 중앙을 감싸듯이 하늘을 치솟은 모습은 신비의 궁정 입구와도 같다.
5분 정도 이 나무숲을 걸으면 아주 다른 숲길이 나타난다. 사람들이 나무울타리를 만는 산책로가 굵은 더글라스 미송 사이로 구불구불 뻗어있다, 개를 끌고 나온 마을 사람들은 미소를 띠며 인사를 나눈다.
국민학교, 거대한 시모 골프장, 바다로 연결된 주택지, 작은 마을도시 플라자 그리고 놀이터 등 약간 번화한 시골스런 로슈포인트 공원 주변은 이 거대한 숲이 뿜어내는 산소로 늘 신선하다.
왕복 한 시간이면 충분한 이 산책로는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숲길에 무늬진 수풀 그림자는 늘 새로운 모습으로 땅바닥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자연이 스스로 그려내는 산책박물관은 늘 신선하고 창조적인 형상을 선물로 준다. 이 길을 따라가면 저절로 행복한 감흥에 마음 한 구석이 뭉클해진다.
햇빛에 익은 신선한 아침공기는 길을 걷는 이들의 중독된 심장을 맑게 씻기고 천년의 갈증을 해갈시킨다.
나무밑에는 연두빛 잎으로 둥지를 틀어 놓아서인지 솔나무들은 둥지안에서 뻗어나온 아이들같다. 팔을 뻗은 긴 줄기들이 허공에 가득하다.
SWORLDy
EATOSK